동긔동긔의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동긔동긔입니다 :)

날씨가 가을이 되고 옷에 돈을 쓰는 시기가 찾아왔죠.

겉옷의 기장이 길어지면서 키가 더 커보이고 싶은 작은 남자들의 큰 소망을 이루어줄 하나의 아이템을 찾아왔습니다.

바로 'Try my way'  부스트폼 깔창 입니다.

 

저 또한 남자 170cm의 크지 않은 키로.. 키가 커보이기 위해 수많은 키높이 깔창(에어깔창, 3단깔창, 겹깔창 등등,, )을 겪어왔죠.

그러다 알게 된 것은 바로 이 부스트폼 깔창이었는데요, 주문하고 2주 정도 기다려서 받았지만 대박 아이템인 것 같아 이렇게 받자마자 후기를 작성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오돌토돌한 질감을 가지고 있는데, 부스트폼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신발을 좀 신어봤다 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는 그 부스트폼이 맞습니다. 

 

Try My Way 깔창 2.4cm, 3.2cm

 

제품은 나무케이스 2개에 담긴 깔창과, 2개의 덧신(페이스삭스)이 왔어요. 나무케이스랑 같이 준 건 뭘까?

 

 

사은품(?)으로 같이 온 것은 페이스삭스였어요.

신어보니 착용감이 한국에서 신었던 싸구려 페이크삭스랑은 다르게 착용감이 완전 우수했습니다.

뒷축이 높고, 미끄럼 방지 처리가 잘되어있고 발목을 둥글게 감싸는 밴드형태가 잘 벗겨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일 주었어요. 맘에드는 사은품!

 

 

 제품 겉면을 화이트/블랙/브라운 으로 선택할 수 있었고, 소재 또한 스웨이드, 메쉬 소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산 제품은 화이트/메쉬입니다.

 

 

손가락으로 강하게 눌러도 잘 들어가지 않는 높은 탄탄함이 느껴졌습니다.

 

 

오밀조밀 뭉쳐있는 부스트폼 알갱이가 보이시나요? 

 

 

Try My Way 깔창은 1세대와 2세대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2세대만 구입해서 사진상으로 차이를 보여드릴 순 없지만,

1세대는 조금 더 푹신하고, 2세대는 조금 더 탄탄합니다.

똑같은 부스트폼으로 제작이 되지만 1세대는 스펀지처럼 높은 쿠션감을 가졌다면, 2세대는 가죽쇼파를 누르는 듯이 탱탱한 탄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세대 Try My Way 깔창은 하단에 구멍이 뚫려있어 통기성도 보완되었다고 합니다.

 

 

위: 2.4cm 아래: 3.2cm 깔창입니다.

 

왼쪽2: 3.2cm //  오른쪽2 : 2.4cm 

 

 

옆으로 열리는 나무케이스에 깔창이 들어있어서 꽤 고급스럽다는 느낌까지 받았어요. 

 

뛰어난 탄력성으로 자체 원상복구능력이 우수함ㅋㅋ

 

아디다스의 이지부스트에 들어가는 그 부스트폼입니다. 착화감이 정말 좋기로 유명하고 저 또한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그래서 깔창 자체가 이지 부스트 아웃솔 밑창이랑 상당히 유사하게 생겼습니다.

 

신발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레플 신발을 만드는 공장으로 잘 알려진 P* 공장에서 제작되는 물건으로,

이지부스트 슈즈를 제작할때 쓰이는 부스트폼을 독일에서 수입하여 깔창도 제작한다고 합니다.

신어보면 그냥 깔창임에도 불구하고 이지랑 매우 비슷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깔나는 착용감에, 확실한 키높이 효과 보장까지. 높아지고 싶은 남자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가격이 일반 깔창에 비해 조금 비싸다는 정도인데 신어보시면 충분히 구매할만하다 생각하실겁니다. 

이 깔창의 정식 명칭은 Try My Way로 워낙 중국내에 판매량이 많아 타오바오에 Try My Way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네이버스토어에도 구매대행샵이 있더군요. 복잡한 절차가 싫으시다면 네이버 구매도 추천합니다.

 

세대 선택에 팁을 드리자면 그냥 2세대를 추천을 드립니다. 에어깔창을 겪어 보신 분은 알겠지만, 높은 쿠션감이 보행에 있어서 마냥 편안한 것은 아닙니다. 물컹물컹한 에어를 밟고 다니는 느낌이 썩 좋지않고 가끔 중심을 잃을 때도 있어 발목이 위험할 뻔 한 적도 있었습니다. 또한 2세대의 탄탄하고 밀도 높은 부스트폼 구조가 숨도 죽지 않고 오래가기 때문에, 키높이 효과에서도 우위라고 생각됩니다. 처음 신었을 떄의 착화감이 1세대가 좋을 수 있지만, 오래 신을 수 있는 내구성과 키높이 효과를 고려한다면 합리적인 선택은 2세대 Try My Way가 맞습니다. 

 

 

사이즈 추천

 

Try My Way 깔창은 반깔창이 아니기 때문에 큰사이즈를 사서 잘라서 쓰면 됩니다.

자신의 신발사이즈보다 15cm정도 크게 사서 잘라서 쓰는게 딱 맞는 사이즈를 사는 것 보다 유용할겁니다.

 

Try My Way  2세대는 0.7 ~ 3.2 cm 까지 4가지 두께가 있습니다.

 

두께별 신발 사이즈 추천을 드리자면, 

 

0.7cm - 정사이즈 (발등이 매우 낮은 신발은 추천하지 않아요)

1.6cm - 정사이즈, 반업 (반업 추천)

2.4cm - 반업

3.2cm - 반업, 1업

 

정도로 추천드립니다.

 

다만, 0.7cm는 착화감부분에서는 두께가 얇아 다소 좋지 못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착화감을 느끼고 싶다면 1.6cm를 추천드리고 키높이를 원하시면 2.4 나 3.2 를 추천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gco/products/5095958473?NaPm=ct%3Dkggo46jk%7Cci%3D7bca862b8d68b1345f1cedcee787f4002432f00c%7Ctr%3Dsls%7Csn%3D1206002%7Chk%3D22e6fbe0361616be5825f702cfc527b350f6b0f

 

try my way 부스트폼 인솔 깔창 업그레이드버전 사이즈 225~ trymyway : GP잡화점

[GP잡화점] GP잡화점

smartstore.naver.com

 

혹시나 구매에 관심 있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제가 구매했던 네이버 링크를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