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긔동긔의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동긔동긔입니다 ;)

늘 신어오던 흰색 스니커즈가 낡아 새로운 스니커즈를 알아보던 중 

'식스핏'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이 브랜드는 천연가죽, 키높이, 가성비를 장점으로 내세우는 수제화 브랜드라고 합니다.

다양한 신발들이 있지만, 괜찮아 보이는 신발으로는 독일군 디자인 스니커즈가 압도적으로 매력있어보였습니다.

식스핏에서는 40단계가 넘는 수제화 공정프로세스를 통해 지금의 키높이 독일군 스니커즈를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장점은 1. 천연 고급 소가죽 사용 2. 낮은 마진율(저렴한 가격) 3. 우수한 통기성 4. 멋스러운 디자인  으로 제품의 매력이 있습니다.

상당히 퀄리티와 디자인에 자신감이 있어보입니다.

독일군 스니커즈 디자인은 유명하기도하지만, 정말 스테디중의 스테디라고 할 정도로 모든 스타일의 룩에 잘 어울릴 정도로 무난하고, 클래식한 느낌도 가지고 있으며, 캐주얼한 느낌 또한 주는 기본적인 스타일입니다.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6ft 로고가 새겨진 신발박스에 제품이 담아져서 왔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GET TALLER GET HIGHER라는 비닐이 눈에띄는군요.

 

안에는 2.5CM 키높이 깔창이 들어있습니다.

 

굽 길이 측정을 해보니 약2.5CM 정도 길이인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주의사항

 

 

신발을 꺼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베이지색 끈이 끼워져 있고, 화이트의 여분 끈이 추가로 들어있었습니다.

 

 

베이지색 끈(위), 흰색 끈(아래)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지색 끈이 더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잘 어울릴 것 같아

베이지색 끈으로 선택해서 끈을 열심히 끼웠어요.

 

 

일단 급하게 끼우긴했는데 좀 더 미니멀한 느낌을 위해서는 매듭을 안으로 묶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소재가 소가죽이다보니 탄탄한 느낌이 있고, 전체적인 마감상태가 굉장히 우수한 것 같습니다.

 

 

고무로 된 밑창입니다. 내구성에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뒷굽 또한 견고하게 마감되어 있습니다. 스웨이드 느낌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신발 속에 있는 기본 깔창이랑 추가로 지급된 깔창이 높이가 다르더군요.

조금더 키높이 효과를 원하는 분이라면 높은 굽의 깔창으로 바꿔끼면 한 층 키가 높아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겠습니다.

 

 

신고 밖에 나가봤어요. 정말 군더더기없이 예쁜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청바지에만 신어봤지만, 아이보리색 팬츠나 블랙 슬랙스에도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기본적인 디자인의 예쁜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만 봤을때에는 특출나게 예쁘다거나 포인트가 된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어떤 룩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이라는 큰 장점과, 키높이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가장 자주신는 신발이 될 것 같아요.

 

사이즈팁

 

키높이 신발이다보니 기본적으로 옆높이가 높게 나오긴 하지만, 키높이 신발은 보통 자기 발 사이즈보다는 +5사이즈 정도 업해서 신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딱 맞게 신어버리면 발볼이나 발등이 꽉 끼게 되어서 신발 모양도 망가지며, 발도 불편하기 때문이에요. 식스핏의 독일군 스니커즈 또한 살짝 크게 나온 편이긴 하나, 정사이즈~반 업 정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식스핏의 독일군 스니커즈 리뷰 끝!

(개인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