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긔동긔의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동긔동긔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하지만 일교차가 크니 더울 때를 대비해서 반팔과 추울 때를 대비한 경량 외투를 입는게 입고벗고 하면서 온도 맞추기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합정에 수제버거 맛있는 곳이 있다해서 가보았는데요. 

바로 "바비브로스(BOBBYBROS)" 입니다.

이곳은 합정역 8번 출구로 바로 이어져 있는 딜라이트 스퀘어(마포한강 푸르지오) 

B동 지하 1층에 위치 해 있습니다.

교보문고와 감성타고와 같은 층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찾기 쉬우실 거에요!

합정 바비브로스

저는 수제 버거를 평소에 좋아해서 찾아다니면서 먹거나 하는 편은 아니었어요.

제주도에서 한 번 먹고 난 후 따로 수제 버거를 먹은 적은 기억도 안납니다.ㅎㅎ

하지만 이 곳을 방문하고 나서는 수제 버거를 계속 찾게 될 것만 같아요.

너무 맛있었거든요!

메뉴는 나름 직관적이고 단순합니다.

기본 버거가 있고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치즈버거가 인기가 있는 편이고, 

베이직한 버거에 치즈, 에그프라이, 베이컨, 할라피뇨, 해쉬브라운, 어니언링을 추가해서 

나만의 조합으로 먹을 수도 있어요.

귀찮은게 싫은 저는 여기서 Best 메뉴인 더블치즈버거를 주문 했고,

일행은 기본 버거에 에그프라이와 어니언링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1인을 추가해서 콜라하나와 감자튀김을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주문이 끝난 순간 앞 순서의 손님이 칠리 감자튀김을 받아가시는데 

정말 너무나도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

바로 직원에게 저게 무엇이냐고 물어보니 칠리감자튀김이라고 하시길래 바로 감자튀김을 칠리메뉴로 변경했습니다!

잠시 후 나온 수제버거와 칠리 감자튀김 세트입니다.

칠리 감자튀김과 더블치즈버거의 비주얼이 보이시나요..ㅠㅠ

칼로 썰어서 수제 버거를 한입에 냠냠 하는순간 

혓바닥이 행복해서 탭댄스를 췄습니다. 너무 행복해!!

 

더블 치즈 버거여서 먹다보면 조금 느끼한 맛에 물릴 수도 있는데

이것을 예견한 동긔동긔입니다. 주문할 때 추가로 선택한 것이 떠올랐죠.

바로 칠리 감자튀김입니다.

이것을 추가한 것이 정말 잘한 선택이라고 느꼈습니다.

왜냐면요

이렇게 칠리소스를 썰은 수제 버거에 발라서 먹으면 세상 맛있기 때문이죠. 꼭 먹어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다른 수제버거와 다른 특별한게 있냐? 한다면 버거에 들어가는 패티가 진짜 입에서 살살녹고 불맛이 납니다.

패티랑 빵이 진짜 부드럽고 연하기 때문에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입안에 가득 찹니다.. 

그리고 양파와 양상추가 싱싱한 것이 정말 아삭아삭하고 파릇파릇 합니다 ㅋㅋ

음료는 맥주와 탄산, 쉐이크 중에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젤라또를 선택하면 쉐이크로 만들어줍니다. ㅎㅎㅎ 정말 좋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합정 바비브로스의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1:30 라고 합니다.

포장도 가능하며 전화번호는 02-336-1744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