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긔동긔의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동긔동긔입니다;)

24일 국내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했죠.

저도 개봉하자마자 첫 시간에 예매를 하고서 바로 보러 갔다 왔습니다. 아직까지도 감동이 넘쳐흐르고 있어요 ㅠㅠ

저는 5월에 용산 아이맥스에서 3D로 다시 한번 감상하려고 합니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위해 이틀 동안 마블 영화 8편을 보면서 공부했는데도

엔드게임을 보면서 사람들과 함께 웃을 수 없는 포인트들이 있어( 공감을 못했기에 )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마블 영화의 히스토리들을 공부한 후

아이맥스 3D로 한 번 더 보게 되면 3000만큼 감동이 몰려오겠죠?? 

어.. 너무 인정한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개봉 이틀 만에 210만 명을 가볍게 돌파하며 아주아주 흥행 중인 가운데.

구글에서 재미있는 기능을 발견했어요!

구글에 "타노스"라고 검색하면 

 

엥? 타노스에 관한 검색 결과들이 나오면서 타노스의 일러스트 옆에 인피티니 건틀렛이 있습니다.

이 건틀릿을 클릭하면..?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서 보던 그 핑거스냅이 실현됩니다 ㄷㄷ 

사운드도 나니까 볼륨을 켜고 나의 검색 결과들이 미세먼지가 되는 슬픔을 배로 느껴보세요..

어...? 검색 결과가 사라지기 시작했다...

어라.....

캡틴...캡틴마블을 불러야해!!!! 

 

검색 결과의 절반이 사라지는 구글의 숨겨진 이스터에그!!

이는 구글이 구현한 이스터 에그(개발자가 재미로 숨겨놓은 기능)로 원작처럼 먼지처럼 사라지는 효과를 PC와 모바일에 적용, 순식간에 검색 결과가 사라집니다. 타노스로 검색 후 오른쪽에 등장하는 인피니티 건틀렛을 클릭하면 됩니다. 

타노스로 검색해서 나오는 결과는 약 12,100,000개, 핑거 스냅 이후 순식간에 줄어든다. 참고로 이 순간에도 검색 결과가 달라지므로 최소한의 검색 개수에 도전하는 이들도 있다고 합니다.

상단의 검색 결과 수도 처음의 절반으로 줄어드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어벤져스 : 엔드게임'과 관련된 스포일러는 없습니다. 

어벤져스를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해보세요. 너무 재미있습니다ㅎㅎㅎ

아! 모바일에서와 피씨 버전 둘 다 가능해요.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아 핑거스냅을 실현시켜보세요. (흐흐 대리만족이다)

모바일에서의 핑거스냅을 동영상으로 첨부합니다. 

정말 짜릿하네요! ㅎㅎ 

친구들보다 빨리 발견하셨다면 친구들에게 공유해서 재미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