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긔동긔의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동긔동긔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덥고 좋아요(?)
온도가 26도까지 올라서 반팔도 무리가 없는 날씨인데요. 일주일

정도 전에 주문해서 도착한 오버 더원의 블레이져 제품이 도착해서 신나서 벚꽃놀이를 다녀왔습니다.ㅎㅎ

사진부터 보실게요~ 착용샷 위주!!

​​



네.... 마지막 사진 정말 못났네요ㅋㅋㅋㅋㅋ

이날 봄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서 여기 석촌호수에는 사람이 많은지 벚꽃이 많은지 거짓말 조금 보태서 분간이 안 갈 정도 였습니다 ..후덜덜

제가 입고 있는 이 블레이져는 일반적인 블레이져 핏과 다르게 기장이 길게 나옵니다.

저는 170/62의 신체 스펙에 M사이즈를 착용했는데요.

블레이저 총 기장이 무려 78cm!! 에도 불구하고 도전을 했답니다. 


거의 반 코트 정도의 애매한 기장이어서 괜찮을까 걱정을 많이 했지만!! 생각보다는 코디하기에 따라 더 멋있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소재와 마감도 찰랑찰랑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ㅎㅎ

당분간은 많이 입을 것 같아요!! 

핏 자체는 오버핏으로 나온 것은 아닌 제품입니다. ([204]번 제품)

제품 번호마다 핏이 다르기 떄문에 구매시 확인해주시고. 

제가 입은 블레이저는 베이직한 핏이라고 되어있지만 기장이 길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기장이 길기 때문에 저같이 키가 작은 남자분들께서는

블레이져 안의 옷을 어떻게 입느냐가 중요한데요!!

뒤에서 봤을 때는 어쩔 수 없이 짧아 보이겠지만...(ㅠㅠ)

앞에서 봤을 때라도 길어 보여야죠?? 그러기 위한 팁은

1. 상의 넣입

2. 상하의 색감을 다르게(하의가 더 눈에 띄는 색깔을 추천해요)

이렇게 함으로써 다리를 최대한 길게 부각할 수 있답니다. ㅎㅎ 지푸라기라도 잡아야죠 헤헤

 

블레이져를 늘 사고 싶다는 생각만 해왔었는데 이번이 생애 첫 블레이져 구매였어요.

현재 기대 이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다음 블레이져는 체크 패턴으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릴게요 ^-^



p.s 무신사 스토어에서 개인 구매하여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