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긔동긔의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동긔동긔입니다 ;)

올리브영이 세일을 하더군요!  

필요하신 제품이 있을 지 모르니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반기 역대급 세일(5/30~6/5) 올리브영 홈페이지 링크

http://www.oliveyoung.co.kr/store/main/main.do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남자분들 립밤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피부가 하얀편인데 입술은 혈색이 없는 편이라 되게 아픈 사람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그런데 립밤 하나로 완전히 사람이 달라보인다는 사실을 깨닫고서 그때부터 쭉 발색이 되는 립밤을 사용중입니다.

원래는 낫포유의 키스밤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녹은상태로 사용을 하다가 

부서지고, 바를 땐 너무 많이 묻고 해서 잘 안쓰게 되다가 결국 잃어버렸네요.

 

고민중에 좀 유니크해보이는 립밤을 하나 찾아서 사왔습니다.

DTRT CHEATKEY라는 립밤이네요. 

 

 

단숨에 매력을 업그레이드 하는 외모 치트키라는군요. 기대가 됩니다.

올바른 사용법은 입술에 생기가 필요할 때, 수시로 바르면 된다고 합니다.

 

 

제품을 꺼내봤습니다. 블랙컬러의 베이스에 시크한 폰트로 CHEAT KEY 라고 써있네요.

아래에는 DTRT라고 써있습니다. 

아까부터 궁금했는데 DTRT가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찾아보니 DTRT는 남성 전용 그루밍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이고, 그 뜻을 찾아보니 Do The Right Thing 이라고 합니다.

 

 

 

브랜드의 생각을 '제품' 이라는 매개채를 통해 공유하는 것이 그들의 철학인듯합니다.

또한 "깊이 생각하세요. 결심하세요. 그리고 그것을 실행에 옮기세요!" 라는 슬로건을 외치는 것 같아요.

생각을 실행에 옮기는 것은 항상 쉬울것 같지만 어렵죠. 좋은 슬로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은 굉장히 깔끔하고 남성적인 디자인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점수 만점!

 

 

01번 내추럴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다음엔 다른 숫자로 좀 더 인위적인 색상이 나오려나..라는 생각입니다.

 

제품 내부 제형입니다. 아니?! 너무 신박합니다.

흰색의 배경에 빨간색 점이 있는 형태입니다. 마치 일본 국기가 생각나는 그런 디자인이네요.

제형 바깥쪽 흰색의 모이스처 밤은 수분을 공급해주고 각질을 방지해주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안쪽의 붉은 색의 밤은 저와같이 시체입술을 가진 사람에게 좋은 붉은 색의 생기를 부여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뭐 따로따로 사용할수도 있겠네요. 수분만 필요하면 흰색부분만 바르면 될려나? 하지만 그럴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손에 발라봤어요.

사실 제일 위에 3번, 중간 2번, 제일 아래쪽 1번 그어서 비교를 해보려했으나 

잘 보이지가 않습니다.

종이에 다시 테스트를 해봤어요. ( 종이에 하다가 살짝 부서졌습니다 으악)

제일 위쪽은 1번 칠했을 때. 중간은 2번, 아래는 3번칠했을 때 입니다.

칠할수록 붉은기가 점점 많이 생기는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자 이제 진짜 입술에 발라봐야겠죠? (얼굴테러 주의)

 

아무짓도 하지 않은 입술입니다. ( 입술밑에는 상처입니다. 책을 읽다가 모서리를 괴고 엎드려 잤어요.. 켁 )

 

 

2~3회 정도 입술에 칠을 했습니다. 확실히 윤기가 살아나고 입술색이 붉은빛이 살아났네요.

 

츄~

네.. 식사중이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드는 립밤입니다.

남성용 제품은 자연스러움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 제기준 합격이기 때문입니다.

사진으로 표현을 다 할 수 없기 때문에 직접 매장에서 발라보는것을 권장합니다.

낫포유의 키스밤은 혀를 갖다대면 단 맛이 났었는데 이 제품은 맛은 안나는 것 같아요.

또한 키스밤은 라떼 향? 같은게 나지만 이 제품은 무향입니다.

무맛 무취의 자연스러운 발색에 깔끔한 디자인의 립밤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주의사항은 남자 립밤제품은 이렇게 고체로 된 게 많은데 사용하게 되신다면 항상 온도를 주의하셔야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따뜻한 온도에서는 정말 잘 녹아서 입술에 바르면 너무 많이 발리고 부서져버리기 때문에 웬만하면 바지주머니에는 보관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고, 녹았다면 냉장고에 넣어 다시 굳혀주신 뒤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올리브영에서 12000원->9600원(행사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